Olive Push Server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애플리케이션의 프로모션과 활성화가 모바일 서비스의 가장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SNS나 메신저를 활용한 홍보, 모바일 광고의 활용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푸시 알림 서비스를 이용한 재방문 유도와 정보제공이 가장 효과적이며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올리브스토리는 iOS / Android 기종과 상관없이 100만건 이상의 푸시 알림 메시지를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이제 SMS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회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모바일 서비스의 활성화와 매출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올리브스토리의 푸시 알림 메시지 서버인 Olive Push Server는 자바 기반의 Architecture 설계로 어느 서버에나 설치 가능하며 간단한 XML 설정만으로 애플리케이션에 바로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단말의 OS에 상관없이 Olives Push Server를 통하여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미 CBS 기독교 방송국의 200만 다운로드 앱들에 적용되어 서비하고 있는 검증된 솔루션입니다.

서비스 신청부터 적용까지 일반적으로 2주정도 소요되며, 특정 서비스 자동화를 원하신다면 별도 비용으로 개발을 하셔야합니다. 올리브스토리에서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도 가능합니다.

도입절차

  1. 무료 체험 서비스
  2. 계약체결
  3. 서버 설치 및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4. 테스트 푸시 알림 전송
  5. 지속적인 기술지원

Olive Push Server는 다년간의 실제 푸시 알림 서비스를 기반으로 기술을 집약해서 만든 안정적인 솔루션입니다. 도입 즉시 SMS 비용 절감 및 재방문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SMS 비용 절감
  • 빠른 설치 및 애플리케이션 적용
  • 200만 다운로드의 모바일 서비스에서 검증된 솔루션

CBS는 실시간 헤드라인 뉴스와 속보를 실시간으로 전달받을 수 있는 노컷뉴스 애플리케이션 2.0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컷뉴스 2.0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전문업체인 올리브스토리(주)와 협력하여 서비스 중이다. 도성해 기자, CBS 노컷뉴스. 기사 바로가기